질문과 답변
No 상태 제목 작성자 작성일
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관리자 방금 전
9 답변대기 여행 예약 후 항공권을 발권할 수 있나요? 강한나 2023.05.25
8 답변대기 같은 회사에서 두 명의 여행 매니저가 같은 사람을 예약할 수 있나요? 김민지 2023.05.23
7 답변대기 회사의 여행자 프로필에 아이들을 넣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 조성준 2023.05.10
6 답변대기 결제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. 이해우 2023.05.02
5 답변대기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, 여행 서비스(항공편, 호텔, 렌터카 등)를 발급할 수 있나요? 김혜선 2023.04.31
4 답변대기 전액 신용으로 자동차를 빌릴 수 있나요? 신현수 2023.04.27
3 답변완료 여행 매니저가 아니어도 예약할 수 있나요? 김재영 2023.04.15
대부분 항공사 예약 시스템은 항공권 예약에 관한 확인 메일을 보내지만 어떤 사이트는 조금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.
스카이플라이트는 항공권 검색에 도움을 주고 있을 뿐 실제 예약이 이루어진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스카이플라이트에서 확인 메일을 보내줄 수는 없다고 전달받았습니다. 그러므로 항공권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항공사 홈페이지와 여행 예약 규정을 찾아보았으나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.
이런 경우 항공권 예약 가능 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 답변 부탁드립니다.
문의에 대한 답변 글입니다.
관리자
2023.04.18
네, 자신이 여행자이고, 여행자의 자격을 가지고 있는 경우 예약할 수 있습니다.
예약은 본인만 가능하며, 이 외 귀하 회사의 여행 정책에 따라 여행 매니저의 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2 답변완료 해당 여행 경비에 도달하지 않고도 특정 보상 범주(플래티넘, 골드, 실버, 브론즈)에 등록할 수 있나요? 최희진 2023.04.12
1 답변완료 원하는 공항 라운지를 예약할 수 있나요? 이주환 2023.04.05